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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지원인 공지사항


- 9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 -

 

1. 제출기한 : 2021-09-24일 (금)

*일지 내용은 말일까지 모두 작성, 추후 변동사항 시 수정 후 제출

2. 제출방법 : 이메일 제출 첨부, (gosoa0903@hanmail.net)

3. 제출형식 : 스캔본 (pdf파일, 컬러본)

4. 메일제목 : 09월 000(성함) 일지

 

*주의사항* 꼭 읽어주세요!

 

출 근 부 : 실제 근무한 날만 ‘근로지원인‘ 서명 
(이외 연차 및 사유 기재, 반차일 경우 서명과 함께 반차 기재)

 

지원 시수 : 실제 이용자를 지원한 시간만 합산 
(교육, 연차,공휴일,이용자 재택근무시간 합산x)

 

일지 서명 : 모든 서명란에 근로지원인 및 이용자 서명

 

일지 작성 : 상세히 기재 (8시간 근무 시 2~3시간씩 나눠서 기재)

 

공휴일 또는 주휴일 근무시 : 사전 대체 휴무일 지정 및 이용자와의 상호간 동의 필요, 대체휴무 동의서를 일지와 함께 제출 (자유양식), 미 제출시 근무 미인정

 

이용자 휴가 시 : 본인 연차 우선 사용, 추후 잔여 연차 0개시 무급휴가 사용 (휴가내역서 작성)

 

개인 연차 시 : 본인 연차 사용, , 추후 잔여 연차 0개시 무급휴가 사용(휴가내역서 작성)
 

양성교육 및 보수교육 첨석 시 : '근로지원인 양성교육','근로지원인 보수교육' 기재, 지원시간합산 x

 

이용자 및 근로지원인 서명란에 꼭 서명 누락되지 않았는지 한번씩 확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 ^^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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