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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지원인 공지사항

- 2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-

 

1. 제출기한 2021-02-22 ()

*일지 내용은 말일까지 모두 작성, 추후 변동사항 시 수정 후 제출

2. 제출방법 이메일 제출 첨부, gosoa0903@hanmail.net)

3. 제출형식 스캔본 (pdf파일컬러본)

4. 글 제 목 : 02월 000(성함일지

 

*주의사항꼭 읽어주세요!

 

출 근 부 실제 근무한 날만 근로지원인‘ 서명 
(이외 연차 및 사유 기재, 반차일 경우 서명과 함께 반차 기재)

지원 시수 실제 이용자를 지원한 시간만 합산 
(교육, 연차,공휴일,이용자 재택근무시간 합산x)

일지 서명 모든 서명란에 근로지원인 및 이용자 서명

일지 작성 상세히 기재 (8시간 근무 시 2~3시간씩 나눠서 기재)

공휴일 또는 주휴일 근무시 사전 대체 휴무일 지정 및 이용자와의 상호간 동의 필요대체휴무 동의서를 일지와 함께 제출 (자유양식), 미 제출시 근무 미인정

이용자 휴가 시 : 연차 우선 사용, 추후 잔여 연차 0개시 무급휴가

개인 연차 시 : 연차 사용, , 추후 잔여 연차 0개시 무급휴가

 

이용자 및 근로지원인 서명란에 꼭 서명 누락되지 않았는지 한번씩 확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 ^^

 

문의 : 070-5008-9229 (손희주) , 070-4881-8998 (이주호)

 

업무폰 및 카카오톡 문의 010-3951-8998

 

 

 

 

↓ 첨부 클릭 다운로드 (2월 출근부 및 일지 첨부)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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