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근로지원인 공지사항

- 8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 -

 

1. 제출기한 : 2021-08-25일 (수)

*일지 내용은 말일까지 모두 작성, 추후 변동사항 시 수정 후 제출

2. 제출방법 : 이메일 제출 첨부, (gosoa0903@hanmail.net)

3. 제출형식 : 스캔본 (pdf파일, 컬러본)

4. 메일제목 : 08월 000(성함) 일지

 

*주의사항* 꼭 읽어주세요!

 

출 근 부 : 실제 근무한 날만 ‘근로지원인‘ 서명 
(이외 연차 및 사유 기재, 반차일 경우 서명과 함께 반차 기재)

 

지원 시수 : 실제 이용자를 지원한 시간만 합산 
(교육, 연차,공휴일,이용자 재택근무시간 합산x)

 

일지 서명 : 모든 서명란에 근로지원인 및 이용자 서명

 

일지 작성 : 상세히 기재 (8시간 근무 시 2~3시간씩 나눠서 기재)

 

공휴일 또는 주휴일 근무시 : 사전 대체 휴무일 지정 및 이용자와의 상호간 동의 필요, 대체휴무 동의서를 일지와 함께 제출 (자유양식), 미 제출시 근무 미인정

 

이용자 휴가 시 : 본인 연차 우선 사용, 추후 잔여 연차 0개시 무급휴가 사용 (휴가내역서 작성)

 

개인 연차 시 : 본인 연차 사용, , 추후 잔여 연차 0개시 무급휴가 사용(휴가내역서 작성)
 

양성교육 첨석 시 : '근로지원인 양성교육' 기재, 지원시간합산 x

 

이용자 및 근로지원인 서명란에 꼭 서명 누락되지 않았는지 한번씩 확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 ^^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[채용완료] 자립생활주택 신규 담당자 채용 공고 해냄복지회 2023.12.21 1017
공지 ★ 2023년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근로지원인 직무보수교육 이수 안내(유러닝) 해냄복지회 2023.04.20 371
43 2021년 10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1.12.27 31
42 2021년 11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1.12.27 40
41 2021년 12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1.12.27 54
40 2023년 8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08.01 80
39 2023년 9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09.01 84
38 2023년 연말정산 정보동의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4.01.09 85
37 2023년 4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04.03 88
36 2023년 7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07.03 91
35 2023년 연말정산 제출서류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4.01.16 97
34 2022년 6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2.06.07 105
33 2023년 11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11.01 107
32 2023년 12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12.01 107
31 2022년 1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2.01.03 107
30 2022년 연말정산 안내입니다. file 해냄복지회 2023.01.10 108
29 2022년 2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2.01.28 108
28 2023년 6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06.02 111
27 2022년 8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2.08.02 111
» 2021년 8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1.08.05 113
25 2023년 2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3.02.06 115
24 2022년 7월 근로지원인 출근부 및 일지 안내 file 해냄복지회 2022.06.27 116
위로